블로그 이미지
도서 문화 리뷰어 [techleader.net] 테크리더

공지사항

Total598,243
Today36
Yesterday358
Statistics Graph


11월 노원문화예술회관 두번째 기획공연은 <손준호와 김소현의 뮤지컬 콘서트>이다.


최고의 뮤지컬 스타 부부 '손준호, 김소현의 뮤지컬 콘서트'가 11월 23일 오후 7시30분 노원어울림극장에서 펼쳐진다.


무대와 방송을 넘나들며 유쾌하고 사랑스러운 잉꼬부부로 활약하고 있는 손준호와 김소현. 얼마 전 KBS2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故김중순 편에 출연해 폭발적인 가창력과 울림 있는 무대로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전해준 손준호·김소현 부부는 다음 달 개막하는 뮤지컬 ‘엘리자벳’에도 공동 캐스팅되는 등 부부가 함께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며 대중에게 사랑받고 있다.



이번 노원어울림극장에서 진행되는 손준호와 김소현의 뮤지컬 콘서트에서는 그들의 사랑과 가족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따뜻한 토크와 함께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맨오브라만차‘, ’노트르담드파리‘ 등 주요 뮤지컬 넘버를 실력파 뮤지컬 배우인 이 부부의 풍부한 목소리로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신예배우들로 구성된 갈라팀 윙크가 함께하여 더욱 화려한 무대를 꾸밀 것이다.


어느 듀엣보다 완벽한 하모니와 재치 있는 입담으로 감동과 재미를 선사할 손준호, 김소현의 뮤지컬 콘서트 공연 티켓은 노원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nowonart.kr)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일시

1123()

장소

노원어울림극장

시간

오후730

출연

손준호와 김소현의 뮤지컬콘서트

관람료

전석 5만원

관람연령

8세 이상 관람 가능

문의

02-2289-6789

예매

노원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 인터파크



개인적으로 김소현이 출연한 뮤지컬은 오페라의 유령에서 크리스틴 역할로 출연했을 때 처음 보았다. 오페라의 유령 뮤지컬 넘버인 Think of me라는 제목의 책도 출간되어 있으니 읽어보면 좋을 것 같다. 책에는 오디오 CD도 1장 들어있다. 수록된 오디오 CD에는 「그리스」의 ‘Since I Don’t Have You(2003)’, 「지킬 앤 하이드」의 ‘Once Upon A Dream(2004)’, 「엘리자벳」의 ‘나는 나만의 것(2013)’, 「모차르트!」의 ‘황금별(2016)’과 「팬텀」의 대표넘버 ‘Home(2016)’이 담겨있다. 각각의 노래들에서 뮤지컬 배우 김소현의 데뷔 초부터 현재까지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다.


Think of M...


Posted by 테크리더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