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도서 문화 리뷰어 [techleader.net] 테크리더

공지사항

Total598,003
Today154
Yesterday308
Statistics Graph


티켓몬스터에서 할인행사를 하길래 구매를 했다. 평소에 소셜커머스에서 잘 구입하지 않는데 설 연휴기간에 교통문제로 지방으로 여행가기는 힘들 듯하여 서울 시내 호텔에서 하루밤자면서 새로운 경험을 해보는 것도 좋겠다고 생각했다. 당일 티몬에서 판매하는 다른 호텔에 비해 저녁식사 패키지가 제공되고 있어 라마다호텔 동대문을 선택하였다.


[ 구입한 상품 : http://wvvw.ticketmonster.co.kr/deal/13147105 ]


일자 : 2013년 2월 8일 ~ 9일

라마다서울동대문

전화번호 : 02-2276-3500

주소 : 서울시 중구 을지로5가 275-3번지 (100-195)

홈페이지 : http://www.ramadadm.com



2시부터 체크인이 가능한데 당일 아내가 오전 근무가 있었고, 오후에는 둘째 하진이가 감기기운이 있어 병원이 들리느라 6시가 넘은 시간에 체크인할 수 있었다. 일단 방에 들어가본 느낌은 생각보다 넓다는 것이다. 디럭스 형을 구입하였는데 자녀 2명을 포함한 4인 가족이 1박 하기에는 충분한 공간이었다고 생각된다. 방이 디럭스형이라 더블침대 하나와 싱글 침대 하나를 놓을 수 있는 공간이 되었다.



구입한 상품은 아침식사가 제공되는 패키지 상품이었는데 우리 가족은 추가로 저녁식사패키지를 같이 구입하였다. 그래서 호텔 1층에 위치한 식당에서 와인 한병과 함께 스테이크로 식사를 할 수 있었다. 



비즈니스 호텔이기는 하지만 우리 4명의 가족끼리 호텔에 온 것이 처음있는 일이므로 분위기 잡는데는 그럭저럭 괜찮았다. 손님들도 많지 않아 여유있는 식사를 할 수 있었다.





하지만 식사량이 좀 적어서 가족들끼리 상의(?)를 한 결과 다른 음식을 좀 먹자는 결론을 내렸고, 당일 상당히 추운날씨였지만 호텔 근처를 돌아다녀 본 결과 길 건너편에 호프와 함께 치킨을 팔고 있는 가게가 있어 냉큼 들어가 포장 주문을 하였다. 리킨치킨이라는 곳인데 젊은 남자분(사장님인지는 잘 모르겠고)이 아이들 먹으라고 강냉이도 한봉지 챙겨주시고 꽤 친절하게 응대를 해주었다. 



그 옆은 CU편의점이 위치하고 있으니 급한 일이 있을 때 이용하면 될 듯 하다. 나는 치약치솔을 가지고 오지 않아서 이곳에서 구입하였고 콘아이스크림을 사서 가족끼리 먹었다.



도심 호텔이므로 창 밖 풍경은 볼게 전혀 없다. 참고 삼아 사진 한장 올려본다.



다음날 아침 체크아웃이 12시라서 점심시간이 애매할 듯 하여 아침식사를 좀 늦게 하자는 생각이 들어 9시 반 정도가 되어 식사를 하러 1층 식당을 찾았다. 비즈니스 호텔의 전형적인 아침식사가 아니었나 싶다. 고기 종류는 없었고 햄, 빵, 계란, 스프 종류들이 대부분이었는데 한국사람들을 위해서인지 밥과 간단한 반찬은 제공되었다. 





전반적인 만족도는 높은 편이다. 여행을 많이 다녀본 사람들에게는 식상한 일이라고 생각될지 모르겠으나 여행을 많이 안다녀본 우리들로서는 가족여행 분위기를 내기에는 안성마춤이었다. 둘째가 아직 어려 해외여행을 힘들 듯 하고 올 여름에는 제주도 여행에 도전해봐야겠다.



[추천도서]


지하철로 떠나는 서울 & 근교 여행
국내도서
저자 : 최미선,신석교
출판 : 넥서스BOOKS 2011.08.30
상세보기

주말이 기다려지는 행복한 걷기여행
국내도서
저자 : 인생길따라도보여행
출판 : 터치아트 2006.11.10
상세보기


게스트하우스에서의 하룻밤
국내도서
저자 : 강희은
출판 : 즐거운상상 2012.08.04
상세보기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동 | 라마다 서울동대문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테크리더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