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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서 문화 리뷰어 [techleader.net] 테크리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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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에 일본에서 몇번 사와서 맛있게 먹었던 카레였는데 이 카레가 쿠팡에서도 팔고 있네요. 

바로 애스앤비 골든카레입니다.

이 카레 먹다가 다른 카레 못먹습니다.

카레 특유의 칼칼한 맛과 함께 달달한 만, 짭쪼름한 맛이 적절히 융합된 애스앤비 카레 특유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순한맛, 중간맛, 매운맛 이렇게 있으니 입맛대로 골라 드시면 됩니다.

아래 쿠랑 이미지 클릭하시면 바로 주문할 수 있어요.


에스앤비 골든카레 ...    에스앤비 골든카레 ...    에스앤비 에스비 골...


Posted by 테크리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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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시장은 어도비 프리미어와 소니 베가스로 양분되어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최근 유튜브 영상 제작자들이 많아지면서 영상편집 프로그램에 대한 관심도 많아지고 있다. 


사실 파워디렉터는 2010년초에 몇차례 써본 적이 있다. 당시 큰 딸 돌잔치에 사용할 성장동영상을 아내와 함께 제작하려고 영상 편집 프로그램을 찾아다 파워디렉터를 발견하고 이용해본 것이다.


아직도 그때 제작했던 영상을 아이들과 함께 보며 웃을 때가 있는데 그때를 떠올리며 다시 한번 사이버 링크 최신 버전을 사용해 보게 되었다.


본 포스팅에서는 파워디렉터의 장점을 중심으로 특징을 정리해 보고자 한다.



1. 원하는 모드로 편집 가능

파워디렉터 17을 실행시키면 첫 화면은 타임라인 모드, 스토리보드 모드, 슬라이드 쇼 작성자 이상 3가지 메뉴 중에 하나를 선택하도록 한다. 

타임라인 모드는 프리미어나 플래시 스타일의 편집 방식이고, 스토리보드 모드는 파워포인트 슬라이드 작성과 유사한 형태로 되어 있으며, 마지막으로 슬라이드 쇼 작성자 모드는 간편하고 빠르게 영상을 제작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특이한 점은 이 세가지 기능을 한 프로그램에서 동시에 제공하고 있다는 점이다. 이것은 바로 파워디렉터만의 강력한 기능이지 않을까 생각한다.









2. 배우기 쉽고 간편한 인터페이스


프리미어와 베가스에 비해서 기능이 뒤떨어지거나 완성된 영상 역시 큰 차이를 느끼지 못할 정도다. 


사실 내가 영상의 비전문가라서 그런 느낌인지는 모르겠지만 전반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도 복잡하지 않아서 매뉴얼이나 교재를 보고 따라서 해야 할 정도는 아니라는 점이 장점이라고 할 수 있다. 





3. 다양한 화면 효과


특히 유튜브 크리에이터들을 위해 좋은 도구가 아닐까 생각하는 점은 바로 다양한 자막 방식이나 화면 효과를 제공하고 있다는 점이다. 


화면 전환 효과도 매웅 다양하고, 아주 쉽고 빠르게 다양한 형태의 자막을 넣을 수 있으며, 추가적으로 무료 템플릿을 사이버링크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공하고 있어 회원 가입 후에 더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https://click.linkprice.com/click.php?m=cyberlink&a=A100205575&l=0000



이 포스팅은 링크프라이스 이벤트 참여를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Posted by 테크리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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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책은 자연의 치유력에 대해 다룬 책이다. 인간이 자연에서 지낼 때 더 건강하고 더 창조적인 생활을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책의 저자는 이것이 과연 과학적인 근거가 있는지를 여러 실험과 연구를 통해 밝혀내고 있다.


흔히 우리가 ‘자연’이라고 상상되는 곳은 바로 나무가 우거진 숲이라고 할 수 있다. 숲에 가면 어떤 느낌이 들며, 인간의 오감 중에 어떤 감각이 살아나는가? 책의 3장부터 5장까지 다루고 있는 후각, 청각, 시각이라고 할 수 있다. 먼저 녹음이 우거진 푸르른 나무들과 풀들, 또는 가을이라면 형형색색의 나무들이 보일 것이다. 또한 숲에는 여러 가지 소리가 들린다. 바람에 나뭇잎이 부딪히는 소리, 시냇가나 계곡이 있다면 물 흐르는 소리, 벌레 우는 소리, 새소리 등 다양한 소리들이 우리의 귀에 들린다. 또한 숲속에는 숲 나름대로의 자연 고유의 냄새를 맡을 수 있다.



이 세 가지 감각만 봤을 때 도시에서 우리는 자연이 주는 여러 가지 이로운 효과를 누릴 수가 없다. 즉 여기저기서 차소리, 공사장 소리, 비행가 소리 등이 귀를 괴롭게 하고, 직선으로 쭉 뻗은 건물들은 우리의 곡선 감각을 마비시킨다. 또한 자연의 냄새를 맡을 수 없기에 인간의 후각 기능은 점점 퇴화되어 가고 있다. 


앞서 말한 자연이 우리에게 주는 효과에 대하여 여러 가지 직간접적인 자료를 바탕으로 저자는 여러 가지 과학적인 근거를 제시하고 있다. 한국 사람으로서 좀더 몰입을 할 수 있었던 것은 전남 장성의 편백나무숲을 비롯하여 한국의 여러 지역에 방문하여 함께 연구한 결과도 공유하고 있다는 것이다. 


교도소에 수감된 사람들에게 해양생물과 열대우림과 사막의 석양이 담긴 40분짜리 비디오를 보여주자 수감자들의 스트레스와 정신 및 행동문제가 줄어들었다(p.180)고 한다. 리버풀의 한 초등학교에서 실시한 실험에서는 새소리를 들은 학생들이 다른 학생들보다 점심 시간 이후에 주의력이 향상됐다(p.153)고 한다. 소나무의 피노실빈이라는 성분과 편백나무의 테르펜은 모두 호흡을 활발하게 하고 가벼운 진정제 작용을 해서 마음은 편안하게 만들어준다(p.120)고도 한다.


자연과의 교감이 ADHD의 발병률을 줄이고 치유의 효과도 있다고 하면서 11장에서는 교육학자 프뢰벨의 자연중심 교육이론을 언급한 부분은 자녀를 키우고 있는 부모 입장에서 주의 깊게 볼 수 밖에 없었다. 국내에서 숲체험을 중심으로 하는 유치원이 있다고는 들었지만 독일에는 발트킨더가르텐이라는 숲유치원이 1,000군데 이상 있다고 하며 북유럽 전역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다. 아마도 영어유치원, 코딩유치원으로 ‘교육열’을 과시하고 있는 우리나라에서는 쉽게 성공하기 힘든 비즈니스 모델이 아닐까 싶다.


하다못해 안뜰에 녹지가 많은 구역의 주민들은 이웃끼리 서로 돕고 지지해주는데 관심이 많고 소속감을 더 많이 느끼고 사회활동에 더 많이 참여하고 집에 손님을 더 자주 부른다(pp.167~168)고 한다. 아파트 숲에서 사는 대다수의 도시사람들은 느끼지 못할 효과가 아닐까 싶다.


앞서 말한다고 저자는 책을 쓰기 위해 한국의 여러 곳을 방문했다고 하는데 국립산림과학원 서울사무소의 박범진 교수를 만나서 그에게 들은 이야기를 인용하고 있는 아주 인상적이었다. 그는 “도시는 인간 동물원이고 학교도 인간 동물원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렇다고 이런 제도를, 도시와 학교를 아예 버릴 수는 없습니다 숲은 인간 동물원에 사는 인간에게 유일한 탈출구입니다.(pp.128~129)”라고 한다.


그렇다면 우리는 모두 스마트폰을 던지고 숲으로 가서 살아야 하는 것인가. 저자는 이런 주문은 하지 않겠다고 서문에서 이야기하면서 이 책에서 말하는 ‘자연’의 정의를 오스카 와일드의 폭넓은 정의로 인용한다. “요리하지 않은 새들이 날아다니는 곳”이라는 말을 들었을 때 살짝 자조섞인 미소기 지어졌다. 도시에 살면서 볼 수 있는 새는 고작 비둘이나 참새, 까치, 요즘은 가끔 까마귀 정도 볼 수 있는데 더 많은 새들이 사는 곳이 도시에는 없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이 책을 읽기 전이었으니 이 책의 영향은 아니었지만 자녀들이 아직 어린 관계로 우리가족은 가급적 한두달에 한번 정도는 휴양림에서 1박 2일로 여행을 다니거나 여의치 않을 경우 태릉이나 동구릉과 같은 조선 왕릉이나 숲체험을 할 수 있는 공간을 다녀오곤 한다. 자녀들에게 여러 가지 경험을 시켜주고자 한 이유였지만 자연이 인간에게 주는 혜택이 이렇게 많을 줄은 몰랐다.


하지만 주말에 하루 자연으로 돌아가서 쉬는 것이 현실적으로 가능한가 하는 의문이 들 수 있다. 평일에 고된 업무를 한 뒤 주말에는 집에서 휴식을 취하고자 하는 대다수의 사람들에게는 공감이 되지 않을 수도 있다. 피곤에 지친 사람들에게 주말 휴식은 그저 사치인 것이다. 


그래서인지 저자는 책 12장에서 마지막으로, 현생 인류를 “메트로사피엔스”라고 불렀다는 어느 인류학자의 제안을 인용하면서 싱가포르의 사례를 예로 든다. 싱가포르는 대표적인 세계적 인구과밀도시지만 최근 녹지비율이 증가하고 있다고 한다. 쿠텍푸앗 지역병원과 가든스 바이 더 베이라는 곳을 언급하면서 한 건물 또는 한 캠퍼스 안에서 자연에서 느낄 수 있는 여러 가지 감각장치들은 소개하고 있다. 최근 몇 년 사이에 우리나라에서도 유행하고 있는 도시농업과의 연결고리가 여기서 만들어지지 않을까 생각이 들었다. 


저자는 책에서 관련 분야의 여러 전문가들이 쓴 책과 논문을 인용하고 있는데 논문까지 볼 실력은 안되기에 책은 나올 때 마다 메모해 두고 조금씩 읽어보려고 한다. 134페이지에서 인용되었고 국내에서는 절판된 것으로 확인된 찰스 몽고메리의 <우리는 도시에서 행복한가>는 중고책으로 이미 구입해 놓았고, 150페이지에서 인용된 대니얼 레비틴의 <뇌의 왈츠>도 절판되었길래 중고책으로 주문해 놓고 배송을 기다리고 있는 중이다.


기술의 발달로 인해 도시의 기능은 점점 다양해지고 있지만 자연만이 줄 수 있는 기능은 도시에서는 맛볼 수가 없다. 현실적인 대안은 되기 힘들겠지만 구체적인 근거들이 제시되고 있으니 그래도 시간을 내서 숲길을 걸어보면 어떨까. 다행히 최근 서울 여기저기서 둘레길에나 숲체험길에 조성되고 있지 않은가. 자신의 건강을 위해 가까운 곳부터 다녀볼 것을 추천한다.


자연이 마음을 살린...실내식물 사람을 살...마음을 움직이는 뇌...


 


Posted by 테크리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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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벨상의 계절이 돌아왔다. 아쉽게도 올해는 노벨문학상 수상자가 결정이 되지 않는다. 매년마다 어떤 작가가 수상할지에 대한 관심도 많았지만 몇년째 지켜보다보니 우리나라 출판 및 서점계의 상업적인 변신에 더 관심이 가지게 되었던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다행인지 불행인지 매년 이어지던 노벨문학상 이벤트는 올해 볼 수 없게 되었다.


노벨문학상을 넘어 최근에는 노벨상의 다른 분야, 즉 경제학상, 물리학상 등의 수상자가 쓴 도서도 이벤트의 대상이 되곤 했다. 예를 들어 작년의 경우 물리학상 수상자인 킵 손의 저서, 경제학상 수상자인 리처드 세일러 등의 저서는 인터넷 서점에서 자주 봤던 기억이 난다.


올해 노벨문학상 수여자는 결정되지 않지만 노벨상 시즌을 맞아 예스24, 알라딘 등 주요 인터넷 서점에서는 노벨문학상 수상자를 독자들이 선정하도록 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예스24는 이벤트 담당자가 문학상 수상 후보 16명을 제시하고 16강, 8강, 4강, 결승의 대진표를 구성하여 독자들이 수상자를 선정하도록 했고 이벤트 참여자들에게는 YES상품권 1,000원을 지급한다.



알라딘에서는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수상자를 선정하도록 했으며, 이벤트 참여자들 중 300명을 선정하여 적립금 1,000원을 지급하며 이벤트 대상 도서 포함 35,000원 이상 구입시 텀블러를 증정한다.



10월 3일 오전 현재 예스24 이벤트에는 70,538명이 참여했으며 선정된 수상자 순위는 한강, 황석영, 무라카미 하루키, 밀란 쿤데라, 코맥 매카시 순이다. 알라딘은 676건의 댓글이 달려있으며 한강, 밀란 쿤데라, 무라카미 하루키, 마거릿 애트우드, 박완서, 베르나르 베르베르, 황석영, 김연수, 히가시노 게이고, 조이스 캐롤 오츠가 10위권을 형성하고 있다. 알라딘은 아직 참여자 수가 많지 않아 참여율이 증가할 경우 순위는 상당부분 변동이 있을 것으로 보인다.


다만 현재까지의 순위로 봤을 때 예스24 순위에서 5위를 차지만 코맥 매카시가 알라딘 순위에는 10위권에도 들지못했다는 점, 알라딘에서 4위를 차지한 마거릿 애트우드가 예스24 순위에는 보이지 않는다는 점이 인상적이다. 또한 생존작가 대상으로 수상자를 결정함에도 2011년 별세한 박완서 작가가 알라딘 순위에 올라있다는 점도 눈길이 가는 대목이다. 


물론 가장 특징적인 부분은 바로 양사 이벤트에 공히 1위는 한강 작가가 차지했다는 점이다. 한국 최초의 맨부커상 수상작가로 노벨문학상 수상을 기대하는 한국인의 심리가 담겨있는 결과가 아닐까 싶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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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테크리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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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침저녁으로 꽤 쌀쌀해진 가을입니다.


점점 깊어가는 가을에 노원문화예술회관과 노원어울림극장에서 준비한 공연을 소개해 드립니다.


신나는 락 공연부터 클래식 공연까지 다양하게 진행되는 이번달 공연도 정말 기대됩니다.


10월 공연을 날짜 순서대로 먼저 살펴보겠습니다. 제일 먼저 10월 5일 금요일에 노원어울림극장에서 최백호와 나윤규 '낭만에 대하여'가 공연됩니다. 다음으로 10월 18일 목요일에 클라라 주미 강, 10월 25일 목요일에 전인권 밴드가 노원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공연합니다. 10월 26일 금요일에는 노원어울림극장에서 김재영과 친구들이 공연되며, 마지막으로 10월 30일 화요일11시에는 박종훈의 클래식 브런치가 공연됩니다.


공연명

공연일시

공연장소

클라라 주미 강

with 알레시오 백스

2018.10.18() 1930

노원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전인권밴드 콘서트

2018.10.25() 1930

노원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화요일 11

박종훈의 클래식 브런치

2018.10.30() 11

노원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최백호와 나윤규

낭만에 대하여

2018.10.5() 1930

노원어울림극장

김재영과 친구들

2018.10.26() 1930

노원어울림극장


먼저 노원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하는 10월 기획공연부터 하나씩 보도록 하겠습니다.



1. 클라라 주미 강 리사이틀 (with 알렉시오 백스)


클라라 주미 강은 한국을 대표하는 바이올리니스트죠. 2년 전에 노원문화예술회관에서 공연을 한 적 있었다고 합니다. 


세계 최고의 바이올린 경연인 인디애나폴리스 콩쿠르 우승(2010)에 이어 차이콥스키 콩쿠르 입상(2015년 4위)으로 유럽 활동에 날개를 단 클라라 주미 강. 우아함과 균형감으로 세계 무대를 사로잡은 그녀가 이번에 특별한 반주자와 함께 유럽의 섬세하고 자유로운 감성을 닮은 연주를 선사합니다.



클라라 주미 강과 함께 무대에 오르는 반주자는 알레시오 백스. 스타인웨이 소속 아티스트인 알레시오 백스는 하마마츠 콩쿠르 우승(1997), 리즈 국제 피아노 콩쿠르 우승(2000), 미국 클래식 분야 최고의 영예인 에이버리 피셔 커리아 그랜트(2009)를 수상한 실력파 피아니스트로 세밀한 테크닉의 피아노 연주를 들려줄 것입니다.


이번 무대에서는 프랑스와 벨기에의 명곡들을 망라하여, 솔리스트적 기량이 뒷받침 되지 않으면 최상의 결과를 맺기 힘든 곡들로 엄선하여 구성하였습다.


프랑코-벨기에 악파의 최고봉 외젠 이자이의 ‘슬픈 시’를 비롯해, 벨기에에서 태어난 세자르 프랑크, 바이올린과 피아노를 위한 소나타를 주축으로 한 음악으로 내용과 형식에서 모두 정통 프랑스 컬러가 짙은 클로드 드뷔시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국내 관객에게는 주로 피아노 작곡가로 알려진 이탈리아 작곡가 페루치오 부조니의 바이올린과 피아노를 위한 소나타 2번도 연주됩니다. 


일시

1018()

장소

노원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시간

오후730

출연

클라라 주미 강, 알레시오 백스

관람료

R4만원, A3만원

관람연령

8세 이상 관람 가능

문의

02-2289-6830

예매

노원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 인터파크




2. 전인권밴드 콘서트


10월 깊어가는 가을 밤, 한편의 시 같은 가사와 소울풀한 보이스로 전 세대의 마음을 울리는 가수 전인권이 그의 밴드와 함께 노원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무대에 오릅니다. 



기성세대와 신세대, 예술과 대중을 잇는 상징으로 지난 2월, 2018 평창올림픽 개막식 무대에 선 전인권은 6월 JTBC 히든싱어에 출연하여 또 한번 브라운관을 넘어 그의 목소리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습니다.


시대를 아우르는 그의 명곡들 ‘제발, 걱정말아요 그대, 사노라면’ 등은 연령과 세대를 불문하고 가슴을 두드리는 절절한 노랫말로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고독하게 읊조리듯 노래하는 전인권의 독특한 창법이 어우러져 지금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에게 힘내라는 위로를 전해줍니다.


파격적인 소울과 허스키한 목소리, 대체불가능한 전인권의 존재감이 선사하는 묵직한 울림은 올 가을, 관람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큰 위로와 힐링의 시간을 선사할 것입니다.


일시

1025()

장소

노원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시간

오후730

출연

전인권밴드

관람료

R4만원, A3만원

관람연령

중학생 이상 관람 가능

문의

02-2289-6830

예매

노원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 인터파크




3. 박종훈의 클래식 브런치


평일 오전에 즐기는 고품격 클래식, '박종훈의 클래식브런치‘가 10월 30일 화요일 오전 11시 노원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올 해 네 번째 공연을 진행합니다.



지난 4월부터 격월로 진행하고 있는 ‘박종훈의 클래식 브런치’는 관객 전원에게 커피와 머핀을 제공하며, 친근하고 편안한 클래식 무대로 평일 오전의 여유로운 힐링 타임을 선사해 지역 주민들에게 따듯한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매월 다양한 레퍼토리의 공연으로 흥미를 끄는 ‘박종훈의 클래식 브런치’ 10월의 주제는 ‘천재란 무엇인가?’입니다. 모차르트, 로시니, 드보르작, 드뷔시와 같은 음악사에서 천재로 인정받은 작곡가들의 비하인드 스토리와 함께 그들의 음악을 들려줍니다. 이번 네번째 브런치 콘서트에는 피아노 겸 해설자 박종훈, 바이올린에 박치상, 박미선, 이윤지와 비올라에 박치상, 첼로에는 배원이 연주자로 함께합니다.


매 회 각기 다른 주제로 음악가들의 흥미로운 비하인드 스토리가 준비되어 있으며, 전문 연주자들이 참여하여 생생한 클래식 연주를 들려줍니다. 두 달에 한번, 유럽 속 살롱에 온 듯한 편안한 분위기에서 함께 즐기는 품격 있는 클래식 무대를 놓치지 마시기를.


일시

1030() / 연 총5회 공연 진행(424, 626, 828, 1030, 1218)

장소

노원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시간

오전11

출연

해설 박종훈

피아노 박종훈

비올라 박치상

바이올린 박미선, 박치상, 이윤지

첼로 배원

관람료

전석 15,000

관람연령

8세 이상 관람 가능

문의

02-2289-6830

예매

노원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 인터파크




4. 최백호와 나윤규, '낭만에 대하여'


살아있는 감성의 소유자 가수 최백호가 클래식의 대중화를 이끌고 있는 성악가 나윤규와의 콜라보레이션 무대로 노원어울림극장을 찾아옵니다.



1976년 ‘내 마음 갈 곳을 잃어’로 데뷔해 ‘낭만에 대하여’, ‘영일만 친구’ 등 수많은 히트곡을 남기며 한국 가요계의 음유시인으로 불리는 가수 최백호는 특유의 감성으로 전 세대에게 사랑 받고 있습니다.


이탈리아 나폴리, 스페인 비냐스, 이탈리아 라우리 볼피살레르노 등 세계적인 국제 콩쿠르에서 입상하고 예술의 전당 초청 독창회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베이스 나윤규는 풍부하고 진한 음색으로 무대를 사로잡을 예정입니다.


또한 유럽에서 활동하고 있는 바리톤 임창한, 소프라노 이덕인, 테너 김동원이 무대에 함께 올라 환상의 보이스 하모니를 들려줄 것입니다.


대중가요와 클래식의 만남, 가수 최백호와 성악과 나윤규의 ‘낭만에 대하여’는 10월 5일(금) 노원어울림극장에서 진행되며, 시대와 세대를 뛰어넘는 묵직한 감동의 무대를 전해줄 것입니다.


일시

105()

장소

노원어울림극장

시간

오후730

출연

가수 최백호, 성악가 나윤규

소프라노 이덕인, 테너 김동원, 바리톤 임창한

피아노 양수아, 사회 이은비

관람료

전석4만원

관람연령

8세 이상 관람 가능

문의

02-2289-6789

예매

노원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 인터파크




5. 김재영과 친구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실내악단 ‘노부스 콰르텟’의 리더이자 바이올리니스트 김재영이, 직접 구성한 최정예 멤버 4인과 함께 10월 노원어울림극장에서 새로운 실내악 연주를 선사합니다.



김재영이 리더로 활동하고 있는 ‘노부스 콰르텟’은 다수의 국제 실내악 콩쿠르에서 한국인 최초 순위 입상을 기록하며 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실내악 그룹으로, 그는 독보적이고 빼어난 음색으로 솔리스트로서도 두터운 팬 층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번 무대를 위해 김재영은 직접 세심하게 프로그램을 짜고 멤버를 구성했습니다. 그와 함께 수준 높은 실내악 연주를 들려줄 멤버는 국내 최정상의 차세대 솔리스트로 평가 받는 바이올린 김영욱, 피아노 문지영, 첼로 고봉인. ‘노부스 콰르텟’ 멤버이자 타고난 재능으로 관객을 사로잡는 바이올리니스트 김영욱, 2015년 부조니 국제 콩쿠르에서 아시아인 최초 우승을 차지한 피아니스트 문지영, 차이콥스키 국제 청소년 콩쿠르 1위를 차지하며 두각을 드러냈으며 현재 카이스트 전문연구원이자 첼리스트로서 활약하고 있는 고봉인까지, 김재영과 세 실력파 아티스트는 다양한 편성의 듀오와 피아노 트리오 구성으로 클래식의 새로운 매력을 전해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번 공연에서는 프랑크의 바이올린 소나타 가장조 작품8, 라프나미노프 피아노 삼중주 제1번 사단조 ‘엘레지’, 르클레어 두대의 바이올린을 위한 소나타 제5번, 쇼스타코비치 피아노 삼중주 제1번 다단조 작품8 등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일시

1026()

장소

노원어울림극장

시간

오후730

출연

바이올린 : 김재영, 김영욱

피아노 : 문지영

첼로 : 고봉인

관람료

전석4만원

관람연령

8세 이상 관람 가능

문의

02-2289-6789

예매

노원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 인터파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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